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문지은, 7kg 감량 '준비된 몸매' 화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문지은, 7kg 감량 '준비된 몸매' 화제
AD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히비예 히비요'로 컴백한 가수 문지은이 7kg를 감량해 뮤직비디오와 화보를 통해 '준비된 몸매'를 공개해 화제다.

싱글앨범 '히비예 히비요'는 '여우가', '몰라몰라' 이후 2년 4개월만에 컴백하는 문지은의 야심작이다.


이미 지난 4월 녹음을 비롯한 제반 준비를 완료했지만 앨범의 비쥬얼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서 무려 5개월 동안 7kg의 피나는 감량을 통해 군살없이 탄탄한 몸매를 만든 것이다.

그는 뮤직비디오에서 화제가 된 '스킨룩'장면을 위해 고강도의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와 식이요법을 병행해 왔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면서 감량을 해야 한다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가 쉽지 않았는데 일명 '문지은식 식단표'를 통해 이를 해결했다고 전해지면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많은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문지은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 촬영 직전, 시놉시스를 본 문지은이 감량을 조금 더 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2년만의 컴백이기 때문에 팬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싶었던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노력하는 모습이 눈물겹다", "문지은 식단표를 공개하라!", "무대에서 환상의 바디라인을 빨리 보고싶다"는 라는 메세지를 남기며 응원의 뜻을 전했다.

문지은, 7kg 감량 '준비된 몸매' 화제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 hyj070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