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블러드 아니마' 2차 CBT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게임포털 넷마블(대표이사 남궁훈)이 새롭게 선보이는 '블러드 아니마'가 3일간 2차 CBT(클로저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7일(오늘)부터 9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2차 CBT(클로즈베타테스트)는 PVE(유저와 게임환경간 대결))와 스킬의 밸런스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는 레벨별로 새로운 스킬과 던전을 체험할 수 있다.

'블러드 아니마'는 감성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 '프리우스 온라인'이 차가운 감성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Combat Type’ 게임 시스템으로, 전투타입 ‘아니마’, 스킬 시스템의 변화 및 신규 캐릭터 추가, 이권쟁탈을 주요 요소로 하는 경제 시스템 등 대대적인 신규 시스템이 등장할 예정으로 기대감이 높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이번 테스트는 각 레벨별 스킬과 던전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어, '블러드 아니마'의 게임성과 재미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의견 반영과 철저한 준비를 통해 고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