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대형마트에서 '온국민은yo' 가입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5일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대형 마트에서 휴대폰, 초고속인터넷 등 온가족 통신비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온국민은yo' 가입 이벤트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대형마트에서 '온국민은yo' 가입하세요 LG유플러스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온국민은yo' 이벤트 행사에 나섰다.
AD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 입점한 전국 190여 개의 LG유플러스 대리점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에게 매달 지출하고 있는 통신비를 점검해주고 '온국민은yo'를 통해 절감할 수 있는 통신비까지 상세하게 안내함으로써 고객의 가계 통신비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LG유플러스는 '온국민은yo'를 통해 가계통신비 절감 방안을 상담 받은 고객에게 크리스털 접시, 대형 지퍼백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한편 지난 7월 출시한 ‘온국민은 yo’는 휴대전화와 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 온가족의 통신요금을 가족수(2인/3인/5인)에 따라 9만원/12만원/15만원으로 상한금액을 지정하고 16만원/24만원/30만원까지 최대 2배에 달하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다.




명진규 기자 ae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