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핫!데뷔일기]틴탑 니엘 ① “순수함과 엉뚱함이 매력인 미성 미소년 니엘”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핫!데뷔일기]틴탑 니엘 ① “순수함과 엉뚱함이 매력인 미성 미소년 니엘”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핫!데뷔일기]틴탑 리키③에서 이어집니다.

“It’s TEEN TOP 감성보컬 니엘입니다!”


환하게 웃으며 밝은 인사로 보는 사람까지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니엘은 변성기가 지난 남자아이들이 갖기 어려운 고운 미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틴탑의 감성보컬이다.

‘데뷔 후 세븐, 이기광, 최여진 등 수많은 스타들과 닮았다며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는 질문에 ‘주변 분들이 인터넷에 닮은 꼴 사진이 있다고 하셨는데 아니라며’ 손사레를 친다. ‘도톰한 입술이 닮은 것 같은데 그럼 누구와 가장 닮았다고 생각하느냐’고 묻자 ‘선배님들과 닮았다고 해주시는 건 큰 영광이지만 그로 인해 안티도 많이 늘었다’며 ‘학교 다닐 때 자주 불러지던 망둥이를 제일 닮은 것 ㄴ같다’고 쑥스러운 듯 웃는 모습은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를 내뿜던 틴탑의 니엘이 아닌 17살 순수한 고등학생 니엘이였다.


라디오를 통해 멤버들을 대표하여 게스트에 출연하며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을 가진 니엘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기질을 보였던 니엘은 틴탑의 보컬이 되기 전 아역배우 ‘안다니엘’ 이였다.

[핫!데뷔일기]틴탑 니엘 ① “순수함과 엉뚱함이 매력인 미성 미소년 니엘”


축구선수가 꿈이 였던 꼬마아이가 유승호 주연의 영화 ‘집으로’를 보며 아역배우에 호기심을 갖게 된 것도 초등학교 4학년 때이다. 연기자가 되고 싶다던 니엘이의 꿈을 적극 지원해준 어머니 덕분에 연기학원에서 트레이닝을 받게 됐다.


초등학교 5학년이 되던 해 본격적인 오디션을 통해 소년소녀합창단을 시작으로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아역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던 어느 날 우연히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던 노래 한 곡이 니엘이의 꿈을 바꿔놨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