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쌍용자동차는 체어맨H 출고 고객에게 120만원 상당의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무상 장착 등 9월 한달 간 신차 구입에 대한 특별지원을 실시한다.
'추석맞이 해피해피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순정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무상 장착을 비롯해 SUV 출고 고객에게는 엔진 구동 계통에 한해 기존 3년/6만km의 서비스 보증기간을 5년/10만km로 연장 실시한다.
이와 함께 체어맨 H,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로디우스 구매 고객에게는 추석맞이 특별 100만원의 할인혜택을 지원한다.
쌍용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거나 현재 보유중인 고객이 체어맨 W와 H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RV 차종을 구매할 경우 5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진행한다.
신차 구입 지원비 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등 SUV 구매 고객의 경우 ▲선수율 10%~20% 이상 납입 시 3.9% 저리 36개월 할부, 4.9% 저리 36개월 할부, 5.9% 저리 60개월 할부 ▲선수율 5% 이상 납입 시 5.9% 저리 유예할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로디우스를 구매할 경우 선수율 20% 이상 납입 시 무이자 48개월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한다.
이외에 사업번창, 쌍용차 구매지원, 다자녀 가정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사업번창 프로그램은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명의로 출고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20만원을 지원해주며, 쌍용차 구매지원 프로그램은 준대형 이상 승용 및 RV 차량보유 고객에게 20만원을 할인해 준다. 다자녀 가정지원 프로그램은 정부 다자녀 가구 감면혜택을 받는 고객에게 5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것을 말한다.
쌍용차의 9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