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뱅' 파격변신 나르샤, '트렌디 헤어+ 메이크업' 색다른 매력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나르샤가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새로워진 메이크업과 함께 멋진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르샤는 27일 오후 5시 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참여해 디지털싱글 음반 타이틀곡 ‘맘마미아’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나르샤는 웨이브진 긴 헤어스타일과 가죽 부츠, 팬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나르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트랜디한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더했다. 또한 후배그룹 써니힐과 합동 무대로 곡 색깔을 더욱더 풍부하게 표현했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강한 드럼비트와 화려한 신디사이저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며, 세련된 사운드가 나르샤 목소리와 함께 어우러져 한층 완성도가 높아진 곡이다. 특히, 랩을 하듯 이어지는 빠른 멜로디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샤이니(SHINee), DJ DOC, 세븐, Homme(창민&이현), FT아일랜드, 나르샤, 시크릿, 채연, 조성모, 휘성, 이루, 환희, 씨스타(Sistar), 노라조, 레인보우, 나인뮤지스, 초신성, 지나(G.NA), 나비, 안진경, JQT, 구피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