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도내 일하기 좋은 10대 기업은

2010년 일하기 좋은기업(GGWP) 인증제 시행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경기도는 GWP코리아와 함께 기업의 가족친화제도 운영 실태 및 구성원과의 신뢰구축 문화 등을 진단해 ‘경기도 일하기 좋은 10대기업’ 선정하기 위한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GGWP) 인증 사업’을 추진한다.


GWP코리아(Great work Place 코리아)는 미국 포춘 100대 기업 선정방법 등에 사용하는 평가항목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민간연구기관이다.

이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로는 경기도에서 처음 실시하는 사업으로 선정방법은 미국 포춘 100대 기업 및 포춘 일하기 좋은 한국 100대 기업 등 세계 40여 개국에서 동일하게 사용하는 평가항목에 경기도에서 추가한 가족친화제도 운영 실태 평가항목을 합산해 10대 기업을 선정한다.


경기도 일하기 좋은 10대 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에 대해서는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시 가산점 부여(5점) 및 자금 지원시 우대금리(0.5%), 무역기금 융자사업 가점부여(5점), 기술닥터사업 선정시 우선지원 등 8개 기관에서 20개 항목의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2010년도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제 시행사업의 신청대상은 업력 5년 이상으로 주된 사무소나 제조시설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고 종업원이 50인 이상인 기업이다.


신청은 오는 9월 17일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가족친화조성 홈페이지(ggwp.gg.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정수 기자 kj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