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로구에는 '아름다운 간판' 많다

종로구, 좋은 간판 6개 소 '2010년 서울시 좋은 간판' 선정...서울 구청중 최다 수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서울시가 지난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공모한 ‘2010 서울시 좋은 간판 공모전’에 참여해 총 6개 작품의 수상으로 서울시 자치구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서울시 좋은 간판 공모는 좋은 간판을 적극 발굴·시상하고 전시함으로써 좋은 간판 설치를 유도하고 광고물에 대한 시민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종로구는 업종의 특색을 잘 살리고 광고물 가이드라인에 적합한 간판을 직접 발로 뛰며 발굴한 결과 총 31개 수상작 중 무려 6개의 작품이 동상 및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좋은 간판으로 선정된 작품과 수상자는 종로구 홈페이지(http://jongno.go.kr) 공지·행사란과 디자인서울총괄본부 홈페이지 (http://design.seoul.go.kr) 새소식 또는 주요사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좋은 간판으로 선정된 작품은 오는 9월 개최되는 서울디자인한마당 행사 기간 동안 서울디자인한마당전시장(잠실종합운동장-B14 구역)에서 전시하며 전시기간 중 좋은 간판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