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93,0";$no="201008200858230000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지난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Madonna'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마돈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크릿이 뮤직비디오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시크릿 '마돈나'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돈나' 뮤직비디오는 20일 현재 곰TV에서만 무려 1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유튜브 다음TV팟 네이트 등을 합산하면 대략 2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태지 8집 'Moai', 'Tik-Tak', 'Bermuda Triangle' 등의 연출자로 알려진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마돈나'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크릿은 어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깜짝 MC로 활약했으며, 오늘 KBS '뮤직뱅크'에 이어 21일과 22일 각각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