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투자證, KOBA 워런트 투자자 교육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다음달 6일 상장되는 KOBA워런트를 미리 접해볼 수 있는 'KOBA 워런트 투자 전략 및 모의시장 참여 투자자 교육'을 26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 KOBA 워런트란 'Knock-Out Barrier Warrant'의 약어로 일반 ELW에 조기종료(Knock-Out) 조건을 부여해 원금손실을 제한한 워런트를 말한다.


이번 투자자교육의 주제는 'KOBA 워런트의 개념과 특징 및 투자 전략' 이며 26일부터 이틀간 오후 2시~5시, 한국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실시된다.

특히 이번 투자자교육에서는 KOBA워런트 도입에 앞서 HTS를 활용한 모의 테스트를 통해 KOBA 워런트 매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http://www.truefriend.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나이 한국투자증권 DS부 마케팅 팀장은 "KOBA 워런트는 기초 자산 가격 방향성만을 예측한 투자가 가능하며, 손실은 제한하는 상품으로 몇가지 요소들을 체크하면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투자가 가능한 상품"이라면서 "단, 무조건 투자에 나서는 것은 절대 금물로, 상품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선행될 수 있도록 상장일 전 투자자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트루워런트 홈페이지 (http://www.truewarrant.com)나 고객센터(1544-5000)를 참조하면 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현정 기자 alpha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