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일벗은' 최연소돌 지피 베이직, '깜찍+발랄' 성공적 무대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최연소 힙합 걸 그룹 지피 베이직(GP BASIC)이 데뷔곡 ‘게임’(GAME)을 들고 데뷔 무대를 펼쳤다.


지피 베이직은 15일 오후 3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디지털싱글 음반 타이틀곡 ‘게임’(GAME)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지피 베이직 멤버들은 어린 나이답지 않은 강렬한 모습으로 당찬 매력을 뽐냈다. 또한 수준급의 무대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타이틀곡 ‘게임’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접목한 힙합곡으로 멤버들의 톡톡 튀는 보컬과 신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막내 Janey(제이니)의 독특한 허스키 보이스로 선보이는 랩이 귀를 사로잡는다.

지피 베이직의 멤버구성은 Hannah(혜나)('96년생,보컬), Leah(레아)('96년생,보컬), Amet(에미트)('96년생,보컬), Trinity(트리니티)('96년생,랩/보컬), Zion(자이온)('96년생,보컬), Janey(제이니)('98년생,랩)등 6명이고, 멤버 전원이 중학생과 초등학생이다.


지피 베이직‘GP BASIC’의 그룹명에서 G,P가 의미하는 바는 Girl Powered ‘아이돌 걸 그룹의 중심’ 이라는 의미.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세븐, 샤이니, 손담비, 미스에이(miss A), 조성모, 환희, 시크릿, 레인보우, 인피니트, 나인뮤지스(9muses), GP Basic, JQT, 지나(G.Na), 홍진영, 주석, 허니패밀리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