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파구, '말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법' 특강

12일 오전 10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김미경 아트스피치 연구원장 '자녀가 논리적으로 말하는 능력 갖도록 부모의 역할' 특강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KBS1 라디오 ‘교육을 말합시다’와 공동으로 '21C 리더, 말하기가 경쟁력이다'라는 특강을 개최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부모들에게 자녀를 21세기 리더로 키우기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은 송파구청 대강당(4층)에서 오는 12일 오전 10시30분부터 약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강의는 김미경 아트스피치 연구원장(‘가족이 힘을 합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등의 저자)이 맡아 자녀가 논리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말하는 능력을 갖도록 하는 부모의 역할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오유경 아나운서의 매끄러운 입담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감미로운 오보에 연주와 박춘희 송파구청장의 인사말 그리고 강의에 대한 활발한 피드백을 위한 질의·답변 시간도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교육지원과 김현중 교육기획팀장은 “이번 특강에 학부모님들이 많이 참석, 설득력있고 논리적으로 말을 잘하는 자녀로 키우는 비법을 많이 배워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KBS1 라디오(FM 97.3MHz)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