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미니멀디자인 풀터치폰 A250 출시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삼성전자는 터치폰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풀터치폰 'SHW-A250'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SHW-A250'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휴대폰 옆면에 역동적인 사선 라인을 그려 자유롭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정전식 터치 방식을 채택, 부드러우면서도 빠른 반응속도를 느낄 수 있고, 최대 16GB까지 지원하는 마이크로 SD 슬롯을 지원해 대용량 파일도 저장할 수 있다.


지상파DMB를 비롯해 모바일 뱅킹 서비스, 휴대폰 결제 서비스, 5000명까지 저장이 가능한 대용량 전화번호부, SOS, 블루투스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셀프촬영, 연속촬영, 파노라마 등을 지원하는 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

모던 블랙, 시크 화이트(이상 SK텔레콤), 브라운 블랙, 크림 화이트, 코럴 핑크(이상 KT)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50만원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존 터치방식에 불편함을 느꼈거나 터치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이라면 'SHW-A250'으로 부담없이 터치폰의 매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성훈 기자 sear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