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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KT(대표 이석채)는 아이폰 전문 엔지니어와 1대 1 상담과 함께 원스톱 AS를 받을 수 있는 ‘아이폰 케어센터(iPhone Care Center)’를 전국 20개 KT플라자에 확대 구축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아이폰 케어센터는 서울지역 11곳에서만 운영됐으나, 인천, 수원, 일산, 안양 등 경기지역과 부산(동래), 대전, 대구, 광주 등 지방 대도시에 9곳이 추가로 마련돼 고객들의 불편을 덜게됐다.
KT 고객들은 아이폰 케어센터가 구축된 KT플라자를 방문해 전문 엔지니어와의 1:1 상담을 통해 무상/유상 수리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하고, 서비스용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KT는 이번 아이폰 케어센터 확대 운영과 함께, 더욱 편리한 AS 제공을 위해 서비스용 제품을 원활하게 제공하고, 전문 엔지니어의 역량도 지속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9월 중에는 쇼 홈페이지(www.show.co.kr)를 통한 온라인 우편접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폰 AS를 받기 위해 원거리에 있는 케어센터를 찾거나 일정기간 임대폰을 사용하는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아이폰 AS 신청은 아이폰 케어센터를 비롯, 전국 56곳에 위치한 AS 지정점과 AS 접수점에서 할 수 있으며, 상세 위치는 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개인고객사업본부 나석균 본부장은 “서울 지역에만 있었던 아이폰 케어 센터가 전국 20곳으로 확대 되어 고객 접근성이 대폭 향상되었다”며, “KT 고객들이 편리하게 아이폰 AS를 받을 수 있도록 아이폰 케어센터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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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훈 기자 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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