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QR코드 즐기고 요거트 드세요"

다음 카페 배스킨라빈스 쿨 썸머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다음카페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하드락요거트’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Daum 카페 배스킨라빈스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코드를 활용한 이벤트로 다음 카페와 서울 지하철역에 설치된 디지털뷰, 배스킨라빈스 매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29일까지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으로 1만개씩 총 25만개의 ‘하드락요거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 코드’는 최근 주목 받는 QR 코드를 누구나 쉽고 개성있게 생성할 수 있도록 다음에서 제공하고 있는 2차원 바코드다. ‘Daum앱'으로 다음 코드를 비추면 자동으로 코드에 입력된 정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다음 카페 상단과 디지털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노출된 다음 코드를 스캔해 쿠폰을 받아 스크린샷이나 이미지로 저장해 매장에 보여주면 된다.


다음 배성준 제휴비즈마케팅팀장은 “다음은 앞으로도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코드 검색과 디지털뷰와 같은 다양한 검색 기술과 디바이스를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뷰는 다음 지도와 뉴스, 엔터테인먼트 등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고 IP폰(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인포메이션시스템으로 현재 서울 1~4호선 117개 지하철역에서 900여대가 설치·운영되고 있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