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소니코리아 '바이오 뉴 스타트 페스티벌'";$txt="소니코리아 '바이오 뉴 스타트 페스티벌'";$size="250,366,0";$no="201008051133579571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바이오 뉴 스타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소니코리아의 노트북 브랜드 '바이오' 프로모션은 8월 6일부터 9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올 여름 출시된 노트북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노트북 파우치, 무선마우스 등 시리즈 별로 마련된 경품을 제공한다.
‘뉴 스타트 페스티벌’ 프로모션 해당 모델은 올 여름 출시된 프리미엄 노트북, 바이오 Z 시리즈(VPCZ128GK/XQ)와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VPCJ115FK/B) 등을 포함한 8개 모델이다.
바이오 플래그십 노트북 바이오 Z 시리즈, 핑크 컬러의 씬 노트북 바이오 X 시리즈, 글로시 컬러 노트북 바이오 E 시리즈, 바이오 S 시리즈 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노트북 가방과 마우스, 시리즈 별 키 스킨을 함께 제공한다.
바이오 F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백팩 스타일 노트북 가방과 마우스, 키 스킨을 제공하며,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 구입 고객에게는 바이오 L 데스크와 유무선 공유기를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포켓사이즈의 바이오 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허리에 노트북을 매고 다닐 수 있는 바이오 P 힙 파우치(Hip Pouch)를, 미니 노트북 바이오 M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