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8월 구매 고객에게 최대 320만원 할인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쌍용자동차는 8월 소비자들의 신차 구입비 특별지원 및 다양한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해피해피 페스티벌'을 펼친다. 체어맨H 구매 고객은 최대 3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쌍용차는 8월 한 달 간 체어맨 H 출고 고객에게 120만원 상당의 순정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를 무상으로 장착해주고, 체어맨 W 및 렉스턴 계약 고객에게 쿨(Cool) 목쿠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체어맨H,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로디우스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특별 할인혜택을 지원한다.

쌍용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및 보유 고객이 체어맨 W, 체어맨 H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RV 차종을 구매할 경우 5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비롯해 신차교환 및 대출금 면제 서비스가 지속 운영된다.


신차 구입 지원비 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스포츠 등 SUV 구매 고객의 경우 ▲선수율 10%~20% 이상 납입 시 3.9% 저리 36개월 할부, 4.9% 저리 36개월 할부, 5.9% 저리 60개월 할부 ▲선수율 5% 이상 납입 시 5.9% 저리 유예할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가족여행에 적합한 로디우스를 구매할 경우 선수율 20% 이상 납입 시 무이자 48개월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한다.


이 밖에 사업번창, 쌍용차 구매지원, 다자녀 가정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사업번창 프로그램은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명의로 출고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20만원을 지원해주며, 쌍용차 구매지원 프로그램은 준대형 이상 승용 및 RV 차량보유 고객에게 20만원을 할인해 준다.


다자녀 가정지원 프로그램은 정부 다자녀 가구 감면혜택을 받는 고객에게 5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