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1854,0";$no="201008011646206543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돌아온 섹시 디바 채연이 파격적인 의상과 더불어 여전한 섹시퍼포먼스로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채연은 1일 오후 3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여름특집 제3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음반 ‘룩 엣’(Look At)의 타이틀곡곡인 ‘봐봐봐’를 공개했다.
이날 채연은 여전한 몸매로 여성미를 뽐냈다. 또한 강렬한 스모키 화장과 한층 원숙미 넘치는 파격 퍼포먼스로 여전사 이미지를 어필하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타이틀 곡 ‘봐봐봐’는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마이애미 비트를 접목시킴으로써, 트렌디함과 동시에 기존의 일률적인 유로비트에서 벗어나 대중들로 하여금 좀 더 신나는 다이나믹을 선사했다.
‘봐봐봐’는 사랑 앞에 수줍어하는 남성들에게 고하는 당당한 신세대 여성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나른함과 긴박감을 오가는 곡의 전개는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 한 인상을 줬다. 또한 국민 가수 김건모의 코러스 참여로 곡은 더욱더 중독성 짙은 훅을 만들어줬다.
강렬한 비트와 디스토티드 신스로 무장한 시카고 하우스 곡 ‘Crazy’는 김창환 사단의 또 다른 신예 'Bull$EyE'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강한 일렉 사운드와 함께 처음 보여주는 그녀의 샤우팅 창법은 이제껏 봐왔던 깜찍한 모습의 채연을 무색하게 만드는 '파워풀' 그 자체.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세븐, 태양, 샤이니, 손담비, MBLAQ, miss A, 나르샤, 간미연, 채연, Homme(2AM 창민 & 에이트 이현), Sistar, 틴탑, G.na, 인피니트, 장윤정, 길미, Rottyful sky, 곽현화, 김여희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SBS 방송화면 캡처)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