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채연, '파격 치골근 + 섹시 스모키' 강렬 퍼포먼스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돌아온 섹시 디바 채연이 파격적인 의상과 섹시한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채연은 31일 오후 4시 1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음반 ‘룩 엣’(Look At)의 타이틀곡곡인 ‘봐봐봐’를 공개했다.

이날 채연은 여전한 몸매로 여성미를 뽐냈다. 또한 강렬한 스모키 화장과 한층 원숙미 넘치는 파격 퍼포먼스로 여전사 이미지를 어필하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타이틀 곡 ‘봐봐봐’는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마이애미 비트를 접목시킴으로써, 트렌디함과 동시에 기존의 일률적인 유로비트에서 벗어나 대중들로 하여금 좀 더 신나는 다이나믹을 선사했다.

‘봐봐봐’는 사랑 앞에 수줍어하는 남성들에게 고하는 당당한 신세대 여성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나른함과 긴박감을 오가는 곡의 전개는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 한 인상을 줬다. 또한 국민 가수 김건모의 코러스 참여로 곡은 더욱더 중독성 짙은 훅을 만들어줬다.


강렬한 비트와 디스토티드 신스로 무장한 시카고 하우스 곡 ‘Crazy’는 김창환 사단의 또 다른 신예 'Bull$EyE'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강한 일렉 사운드와 함께 처음 보여주는 그녀의 샤우팅 창법은 이제껏 봐왔던 깜찍한 모습의 채연을 무색하게 만드는 '파워풀' 그 자체.


한편 이날 무대에는 세븐(SE7EN), 태양, 샤이니(SHINee), 손담비, DJ DOC, 미스에이(miss A), 옴므(Homme), 채연, G.NA, 씨스타(Sistar), 장윤정, 주석, LPG, 로티플 스카이(Rottyful Sky)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MBC 방송화면 캡처)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