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09,0";$no="201008011622302115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로티플스카이가 시원한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로티플스카이는 1일 오후 3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여름특집 제3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음반 타이틀곡 ‘노 웨이’(No Way)를 공개했다.
이날 로티플스카이는 톰보이와 팜므파탈을 오가는 성숙한 여인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시크하고 도시적인 매력을 한 껏 발산했다. 이와 함께 로티플스카이는 가슴 시원한 가창력과 강렬한 안무로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노웨이’는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하여 힙합과 펑키의 요소들을 접목, 강렬하고 빠른 비트의 사운드와 파워풀하면서도 몽환적인 로티플스카이의 중독성 짙은 보이스가 저절로 몸을 움직이게 만드는 신나는 댄스곡.
이별에 관한 냉소적인 표현을 가장 로티플스카이답게 소화한 이 곡은 시크하고 도시적인 로티플스카이의 비주얼과도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는 평.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세븐, 태양, 샤이니, 손담비, MBLAQ, miss A, 나르샤, 간미연, 채연, Homme(2AM 창민 & 에이트 이현), Sistar, 틴탑, G.na, 인피니트, 장윤정, 길미, Rottyful sky, 곽현화, 김여희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SBS 방송화면 캡처)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