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장훈. "매년 크리스마스이브 공연은..前 여친 때문.." 깜짝 고백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가수 김장훈이 크리스마스이브 때마다 공연을 하는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김장훈은 1일 방송된 SBS '하하몽쇼'의 '속Free' 뮤직비디오 ‘참을 만큼 참았다’를 촬영할 감독을 선정하는 '감독배 김장훈 퀴즈'에서 김장훈의 에피소드가 일부 공개됐다.

그 중 한 가지는 김장훈이 과거 여자 친구에게 집착을 보였던 행동에 대한 내용이었다.


때는 크리스마스이브 날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있고 싶었던 김장훈. 하지만 여자친구는 눈 쌓인 길바닥에 드러누운 김장훈을 뒤로하고 매몰차게 가버린 것. 일어나야 했지만 시기를 놓쳐 남자의 자존심으로 1시간을 누워있었다.

더 안타까웠던 점은 여자 친구는 끝내 나타나지 않았고 그녀의 집에 찾아간 김장훈은 창문에 불에 꺼져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 다음날 낮 1시까지 밤을 꼴딱 새웠다고 사연을 말했다.


김장훈이 매년 크리스마스이브에 공연을 해오는 것도 바로 이 사연과 연관이 있었다. 크리스마스이브 날 길바닥에 누워 여자 친구를 기다린 아픈 기억이 트라우마로 남아 매년 12월 24일은 외롭지 않을 공연을 기획했던 것.


한편 김장훈을 이날 방송에서 그간 털어놓지 못했던 속 깊은 심정을 털어놨다.


(SBS 방송화면 캡처)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