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비타민하우스";$txt="박지성과 에브라가 함께 비타민하우스 박지성 비타민 '스피드-업'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size="510,339,0";$no="201007291513490674947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23일 세계적인 축구 스타 박지성과의 인터뷰 및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촬영은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으며, 박지성은 절친한 축구 선수 에브라와 함께 촬영장을 찾았다.
블랙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의 편안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찾은 박지성과 에브라는 인터뷰 및 사진 촬영을 진행했으며, 이들의 꾸밈없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에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박지성은 평소 카메라 앞에서 신중하던 모습과 달리, 다양한 표정과 친근한 모습 등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이번 촬영은 최근 출시된 박지성 비타민과 박지성 비타민워터의 홍보를 위한 것으로 박지성과 에브라의 사진은 온, 오프라인을 통한 제품의 홍보 및 광고에 사용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사진 촬영과 함께, 박지성, 에브라 선수와의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는 평소 축구 선수들의 건강 관리법을 비롯하여 비타민하우스㈜에서 출시한 자사 제품에 대한 생각과 추천 제품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박지성 선수의 꾸밈없는 매력과 비타민에 대한 다양한 생각이 담긴 이번 인터뷰는 비타민하우스 홈쇼핑 채널의 영상과 각종 전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촬영의 뒷이야기와 비공개 사진은 비타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www.vitaminhouse.net)와 트위터(www.twitter.com/jisung_vitamin)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