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친환경 퀀텀에너지 활용한 스마트한 자동차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세먼지 및 세균 확실하게 잡아 가족 건강 지키는 ‘퀀텀에너지카매트’



자동차는 흔히 외관을 과시하기 위해서 왁스와 여러 가지 세정제들로 반짝반짝 닦는 경우가 많다. 조금 더 깔끔한 운전자라도 주유소에서 제공되는 무료 진공 청소기 등으로 대충 닦는 것 이외에는 별다른 조치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특히 대부분의 운전자들은 차량 내부의 먼지 및 오염물질에 대해 간과하고 있다.

차량내부의 먼지와 오염물질이 가장 끝으로 머무는 곳은 바로 자동차 매트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매트는 아무 것으로나 선택하면 안된다. 일반 직물카매트의 경우 수억 마리의 세균이 번식하여 건강에도 해롭고, 흙과 먼지가 묻으면 털어서 청소하기도 쉽지 않다.


최근 퀀텀에너지를 접목한 자동차 매트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청정홈(http://anymat.net)이 개발한 ‘퀀텀에너지카매트’는 면역력 향상과 원적외선 방출, 쾌적한 차내 환경 유지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양면 기석을 이용하여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발생돼 공기정화, 세균, 습도조절, 탈취에도 좋다.

퀀텀에너지카매트가 채용하고 있는 퀀텀에너지는 사람이 살고 있는 지구의 땅 위에 존재하는 공기 속에 있는 양자가 일정한 공간에 모여 원으로 생성되는 에너지다. 이 에너지는 공기 중의 양자와 반응해 천연으로 열을 발산시켜 추우면 온도를 높이고, 더우면 낮추고, 원사 자체에서 2시간 만에 대장균, 표도상규군을 98% 이상 살균시키고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유해가스 탈취율이 24시간만에 95%에 달하는 등의 효과를 가진 친환경 물질이다.


청정홈의 이영이 대표는 “퀀텀에너지카매트는 저가의 카매트와 달리 상하판 모두 동일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기존 고무매트보다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나 마모가 쉽게 되지 않는다”며 “제품은 바둑판 매트와 벌집 매트 두 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차종에 따라 모양을 달리해서 판매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차량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다면 차안의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주어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퀀텀에너지카매트와 함께하는 것은 어떨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