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상면주가, '산사춘 한정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배상면주가는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산사춘 한정 패키지'를 28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팝아트 작가 조장은과의 협업으로 진행된 '스물다섯의 산사춘 일기' 광고 2편(품안의 자식 편, 배터리 편)을 활용해 제작됐다.

산사춘 300ml 3개와 산사춘의 원료인 산사나무 열매로 만든 천연비누 2개로 구성돼 있으며 7월 29일부터 소진시까지 이마트와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8040원. 문의전화는 02)6917-8984.


이와 함께 배상면주가는 '완전! 공감! 스물다섯의 산사춘 일기'라는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물다섯의 산사춘 일기' 광고 시리즈4편 중 가장 공감되는 광고를 선택하고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총 52명에게 산사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및 CGV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배상면주가 홈페이지(www.soolsool.co.kr)내 이벤트 팝업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1차 참가기간은 7월30일부터 8월 22일까지이며 8월 24일에 26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어 2차 이벤트는 8월24일부터 9월 17일까지 참가 할 수 있으며, 9월 20일에 26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철호 배상면주가 마케팅 본부장은 "아티스트의 작품을 활용한 패키지이기 때문에 제품 자체를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소장하고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다"며 "더불어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산사춘의 감성과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의 친밀하고도 유쾌한 소통의 교류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진행하는 산사춘의 한정 패키지 출시와 온라인 이벤트는 '젊은 여성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문화 알리기'라는 취지로 '예술가와 만나는 산사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