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쁜남자'OST 정규앨범, 초도물량 매진 '히트 열풍'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SBS 수목드라마 '나쁜 남자' OST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지난 27일 발매된 '나쁜 남자'OST 정규앨범은 선주문으로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된 후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음반 유통을 맡고 있는 로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가요계의 극심한 불황으로 음반시장이 침체된 상황에서 이번 '나쁜남자' 정규앨범의 인기는 이례적인 현상이다”라고 말했다.

'나쁜 남자'OST는 김연우, 브라운아이드 소울 정엽, 포맨, 장혜진, BMK 등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의 참여하고 드라마 음악의 거장 최성욱 감독의 BGM이 돋보이는 앨범.


올해 최고의 OST로 평가받고 있는 이번 정규 앨범은 정엽의 ‘가시꽃’과 ‘혼잣말’, 포맨·장혜진의 `웃지마 울지마’, BMK의 ‘기다림은 상처만 남기고’, 포맨의 `고해요’, 美의 ’어디에’ 등 Part 1부터 Part5까지 11곡과 함께 애절한 가사로 극중 건욱의 마음을 대변했다고 평을 받은 김연우의 타이틀곡 ‘가끔은 혼자 웁니다’, BGM 등 총 22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드라마 '나쁜 남자'는 건욱의 복수와 안타까운 사랑으로 드라마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29일 '2010 FIFA U-20 여자 월드컵' 4강 진출로 인해 28일 14, 15회가 연속 방송된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