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기가요' 장윤정, 원투 깜짝 출연 '물쇼 퍼포먼스' 폭소만발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가슴 시원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퀸' 장윤정이 업타운 멤버 매니악과 환상적인 호흡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장윤정은 25일 오후 3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여름특집 제 2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5집 정규 음반 타이틀곡인 '올래'를 공개했다.

이날 타이틀곡 ‘올래’ 무대에서 장윤정은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끌었으며 펭귄춤과 상큼 발랄한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와 함께 매니악이 랩 피처링을 해주며 환상적인 무대를 이끌어냈다.


또한 그룹 원투가 무대에 깜짝 등장해 물 쇼를 펼치는 등 팬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했다.

타이틀 곡 ‘올래’는 하와이언 뮤직과 하우스음악의 리듬을 접목 시켜 또 다른 퓨전 스타일로 새롭게 빚어낸 곡으로써 ‘꽃’ ‘짠짜라’ 등을 작곡하며 트로트 히트 제조기로 평가받고 있는 작곡가 임강현의 야심작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손담비, 태양, 샤이니, 미스에이, 채연, 나르샤, 티아라 지연&소연, 제국의 아이들, 틴탑, G.Na, 장윤정, 원투, 씨스타, 주석, 로티플 스카이, 블랙펄, 디셈버, 김여희 등이 참여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