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로티플스카이, 앨범 재킷 공개..3D명품 몸매 '눈길'";$txt="";$size="500,750,0";$no="201007190836451227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성민 기자]로티플스카이(본명 김하늘)이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성공적인 데뷔무대를 선보였다.
로티플스카이는 지난 22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노웨이(No way)'의 첫 데뷔무대를 '엠카'에서 가졌다.
그는 소녀가수 '하늘'의 이미지를 깨기 위해 카리스마 있는 여전사로 변신했다. 9년 만에 복귀한 로티플스카이는 무대에서 파워풀한 가창력과 춤을 선보여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이날 그의 명품 복근을 드러내는 의상도 화제가 됐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퍼포먼스만 남은 가요계에 가창력과 카리스마, 비주얼을 갖춘 디바가 나왔다"며 호평했다.
이에 로티플스카이는 "오랜만에 무대에 서니 설레고 긴장된다. 이제야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설 수 있게 되어 너무 감격스럽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티플스카이는 지난 21일 연 3D 쇼케이스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성민 기자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