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C제일은행, 연 4.3% 'e-그린세이브예금' 온라인 판매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가입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에 대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e-그린세이브예금' 공동구매는 인터넷뱅킹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한 정기예금 상품이다.

공동구매 형식으로 판매하는 'e-그린세이브예금'은 모집금액 구간에 따라 차등금리를 적용해 ▲100억 이상 모집된 경우에는 연 4.1%, ▲200억 이상은 연 4.2%, ▲400억 이상 모집된 경우에는 연 4.3%를 지급할 예정이다. 1년제 만기이자지급 방식이며 최저가입금액은 100만원, 모집한도는 500억원까지다. 한도 소진시에는 판매가 자동 종료된다.


김영일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높은 수익의 혁신성을 가질 뿐 아니라 환경도 생각하는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e-그린세이브예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온라인 정기예금은 스탠다드차타드의 변화를 위한 원동력이 되겠다는 'Here for good' 브랜드 약속을 잘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우측 이벤트 팝업창 상단에 게시된 'e-그린세이브예금 공동구매서비스 1차' 행사 페이지를 클릭, 해당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에 구입할 수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