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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K5-삼성전자 3D TV '손잡았다'..업계 최초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기아자동차는 신차 K5의 3D 홍보 영상을 삼성전자 3D TV로 알리는 '기아차 K5 3D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3D 마케팅은 자동차 업계 최초로 삼성 파브와의 공동 프로모션이다. 기아차와 삼성전자는 K5와 삼성 파브 3D TV의 판매를 촉진시키고 양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는 다음달 말까지 부산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여 화제를 모았던 K5 3D 홍보 영상을 기아차 10개 지점 및 500여개 전국 주요 백화점 삼성전자 매장,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등에서 삼성 파브(PAVV) 3D TV를 통해 상영한다.

전시장 외에도 이달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가 개최되는 강원도 봉수대 해수욕장에서 삼성 파브 3D TV 이동식 체험버스를 통해 K5 3D 홍보 영상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K5 3D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K5의 첨단 차량 이미지를 향상시킬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K5를 3D 영상으로 보다 생생하고 역동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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