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젠하이저, 아이폰용 헤드셋 2종 출시

외부 소음 차단 기능 탁월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헤드폰 전문업체 젠하이저커뮤니케이션은 SDF인터내셔널을 통해 아이폰용 고급 헤드셋 2종(MM70i, MM80i TRAVEL)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폰용 헤드셋 ‘MM70i’ 제품은 강력하고 풍부한 저음이 매력적인 헤드셋으로, 이어 커널 디자인을 채택해 외부 소음 차단을 최대화했다.

또한 마이크가 내장된 컨트롤러를 제공해 이동 중 간편하게 전화를 받거나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자신의 귀 크기에 맞게 이어 어댑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아이폰용 헤드셋 ‘MM80i TRAVEL’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며, 튼튼한 케이블을 사용해 여행할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젠하이저의 외부 소음 차단 기술을 적용, 컨트롤러에 내장된 고성능의 마이크로 기차역이나 공항 같은 시끄러운 주변 환경에서도 방해 받지 않고 통화를 할 수 있다.


‘MM70i’와 ‘MM80i TRAVEL’ 두 제품 모두 케이블 클립, 케이블 감개, 파우치 등 추가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되며, 최신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등 애플의 전 제품과 호환된다.


SDF 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용 고급 헤드셋 2종은 음질과 통화라는 두 가지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젠하이저커뮤니케이션은 제품 라인업을 더욱 보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두 제품은 2년간 보증이 제공되며, 프리스비, a# 등 전국 애플샵과 젠하이저 정품을 판매하는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MM70i 제품은 14만9000원, MM80i 제품은 33만9000원에 시판될 예정이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