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림엑스, '아이폰 서포터즈' 이벤트 진행

동영상 파일 교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하나로드림(대표 신중철)에서 운영하는 포털 사이트 드림엑스(www.dreamx.com)는 자료 커뮤니티 사이트 ‘큐빅’ 내에 아이폰 자료실 서비스를 오픈하고 9월 말까지 ‘아이폰 서포터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큐빅은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큐빅클럽’, 무제한 개인 자료실 ‘마이큐빅’ 등으로 구성된 자료 커뮤니티 사이트다. 지난 2004년부터 운영돼 방대한 자료를 자랑하며, 최대 7MB/s 속도의 ‘퀵다운로드’를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한 큐빅 아이폰 자료실은 아이폰으로 바로 감상 가능한 동영상 파일(MP4)을 자유롭게 주고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아이폰 서포터즈 이벤트’는 아이폰 자료실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서포터즈로 등록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아이폰 자료실 만들기 ▲아이폰 인기 동영상 찾기 ▲우수 클럽 포상 등 총 3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하나로드림 신중철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 열풍에 따라 드림엑스는 모바일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아이폰 서포터즈를 시작으로 앞으로 스마트폰 마니아들이 드림엑스를 통해 유용함을 얻어갈 수 있는 킬러 서비스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