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파일 교환
$pos="C";$title="아이폰 서포터즈 이벤트 페이지 ";$txt="아이폰 서포터즈 이벤트 페이지 ";$size="300,355,0";$no="201007200917529750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하나로드림(대표 신중철)에서 운영하는 포털 사이트 드림엑스(www.dreamx.com)는 자료 커뮤니티 사이트 ‘큐빅’ 내에 아이폰 자료실 서비스를 오픈하고 9월 말까지 ‘아이폰 서포터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큐빅은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큐빅클럽’, 무제한 개인 자료실 ‘마이큐빅’ 등으로 구성된 자료 커뮤니티 사이트다. 지난 2004년부터 운영돼 방대한 자료를 자랑하며, 최대 7MB/s 속도의 ‘퀵다운로드’를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한 큐빅 아이폰 자료실은 아이폰으로 바로 감상 가능한 동영상 파일(MP4)을 자유롭게 주고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아이폰 서포터즈 이벤트’는 아이폰 자료실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서포터즈로 등록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아이폰 자료실 만들기 ▲아이폰 인기 동영상 찾기 ▲우수 클럽 포상 등 총 3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지금 뜨는 뉴스
하나로드림 신중철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 열풍에 따라 드림엑스는 모바일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아이폰 서포터즈를 시작으로 앞으로 스마트폰 마니아들이 드림엑스를 통해 유용함을 얻어갈 수 있는 킬러 서비스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