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기요금청구서 모바일로 신청하고 경품도 받고

[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한국전력(사장 김쌍수)은 19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전기요금 모바일 청구서를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홍보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 기간중 종이 청구서에서 모바일 청구서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여행권과 42인치 PDP TV, 미니노트북, 이동형메모리(USB)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면 별도의 절차없이 자동응모되며, 한전 고객센터(국번없이 123)나 가까운 지점에서 신청하면 되고 한전 사이버지점(cyber.kepco.co.kr)에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지난해 1월부터 시행한 전기요금 모바일 청구납부 서비스는 휴대폰 메시지로 상세한 요금청구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휴대폰 상에서 직접 계좌이체를 하거나 2차원바코드를 전송받아 전기요금도 납부할 수 있다. 모바일 청구서 신청시 전기요금은 매월 200원 할인된다. 현재 모바일 계좌이체는 우리은행,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2차원바코드를 통한 편의점 납부는 전국 훼미리마트, GS25,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가능하다.


이경호 기자 gungh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