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천구, 맞춤형 대입설명회 열어

오는 16일 오후 6시 금나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대입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민선5기 교육특구 추진을 목표로 출발하는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먼저 수험생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한 2011년도 수시대비 대입설명회를 16일 오후 6시 금나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입설명회는 수험생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올해 수시 대입전형과 합격전략을 제공함으로써 개인의 입시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김영일 '김영일 교육컨설팅' 대표가 '변화하는 입시 환경과 내 아이의 대학진학 방법'으로, 임진택 한국대학입학사정관협의회 회장이 '입학사정관 전형 평가의 실제'로, 전홍식 한겨레 논술센터 소장의 '학생부를 뒤집는 논술대비 전략'으로 강의해 수시대비를 준비생은 물론 미리미리 준비하고 있는 고 1,2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한 강연이 될 것이다.


또 올해는 서울시교육청 산하 진학진로정보센터의 유능한 지역내 진학담당 전문 교사로 구성된 ‘금천대학진학지원단’을 발족, 8월 말에 지역내 고등학생 3학년 대상으로 1:1진학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 90명을 당일 선착순 접수한다.


특히 이번 강연은 금천구의 교육혁신에 심혈을 기울여 개최되는 첫 강연이니만큼 국내 유명 강사진들의 쪽집게 맞춤형 입시설명회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어느 해보다도 대입시 준비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설명회는 구홈페이지(http://www.geumcheon.go.kr)와 전화(☎2627-1443)로 오는 15일까지 선착순 600명을 접수를 받으며 금나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16일 오후 6부터 9시까지 3시간 예정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금천구청 교육문화체육과(☎2627-1443)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