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C&C, "노고에 감사합니다" 홈커밍데이 가져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SK C&C(대표 김신배)는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소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외부 사이트 근무중인 구성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홈커밍데이 행사를 가졌다.


김신배 SK C&C 부회장은 "현장에서 불철주야 일하는 구성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목표달성과 성공적인 IPO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홈커밍데이를 통해 회사와 경영진이 늘 구성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하며 자랑스러워하고 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200여명의 구성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여러분이 SK C&C의 영웅입니다'라는 테마로 ▲구성원 가족들의 응원 메시지 영상 오프닝 ▲경영진 격려사 및 만찬 ▲연예인 초청공연과 레크리에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SK C&C는 지난 해 부터 구성원 소통을 통한 창의혁신의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특히 IT서비스 업계 특성상 장기간 외부 고객 사이트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구성원들이 많은 만큼 이들을 위한 소통과 격려 차원의 홈커밍데이 행사, 임원진 현장방문, 경영진과의 대화 등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명진규 기자 aeo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