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미소금융재단 부산지점 개소..전국으로 확대 예정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LG미소금융재단이 24일 부산지점을 개소했다. 부산지점은 경기 파주지점, 서울 강동지점, 경남 창원지점에 이은 LG미소금융재단의 4번째 지점이다.


LG미소금융재단은 이날 부산시 진구 부전동 'LG미소금융재단 부산지점'에서 서문수 부산 진구 부구청장, 최윤엽 부전시장번영회 회장 등 지역 관계자와 홍범식 미소금융중앙재단 본부장, 조명재 LG미소금융재단 이사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부산은 화학과 전자사업 등 LG의 역사가 시작된 지역으로 사무실은 부산의 대표 재래시장인 부전시장 인근에 개설됐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조명재 LG미소금융재단 이사장은 "부산지역의 제도권 금융혜택을 받지 못했던 금융 소외계층 지원에 적극 나서 서민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미소금융재단은 앞으로도 지역별 지점을 계속 개설, LG 미소금융사업의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LG미소금융재단은 지난해 말 문을 연 이후 대출 신청자들의 사업현장을 직접 방문해 컨설팅을 실시하면서 대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대출 신청자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성호 기자 vicman1203@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