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강민경-이지라이프";$txt="[사진설명=다비치 강민경(위), 이지라이프(아래)]";$size="510,683,0";$no="201006240720275989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진정한 의리를 과시했다.
강민경은 2년만의 신곡을 발표하는 중고신인 이지라이프(EZ-Life)의 새앨범에 자진해서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지라이프는 지난 4월 다비치의 미니앨범 '이노센스' 녹음 시, '쉐도우(Shadow)'란 곡의 노랫말을 멤버 이상백이 쓰고, 피처링 랩을 DK4RG(본명 김대현)가 맡아준 인연으로 만났다. 당시 이지라이프는 신곡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강민경은 그 후 이지라이프의 타이틀곡에 여성 보컬을 찾고 있다는 이야기를 매니저로부터 우연히 듣고 "이지라이프 오빠들이 오랜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 잘 됐으면 좋겠다. 내가 시간만 허락되면 참여하고 싶다"며 자진해서 동참했다.
강민경은 음반 발매와 바쁜 방송 스케줄 속에서도 시간을 내 최선을 다해 녹음에 참여해 줬고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더해져 이지라이프 타이틀곡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었다.
이상백은 "솔직히 부탁을 해볼까도 많이 고민했지만, 너무 바쁘고 그 동안 피처링 참여가 많지 않았던 것 같아서 선뜻 말을 꺼내지 못했는데, 이렇게 먼저 얘기를 해 줘서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며 "혹시 다비치 앨범에 또 참여할 기회가 생긴다면, 가사는 무한 애프터서비스를 약속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강민경이 참여한 '베깅유(Beggin U)'는 이지라이프의 또 다른 멤버인 작곡가 박해운이 이끄는 프로듀서팀 H2M이 작곡하고 이지라이프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서, 화려한 베이스 리듬을 기본으로 한 이지팝(Easy-Pop)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디지털 싱글 '베깅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4일 싸이월드, 멜론, 도시락,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윤태희 기자 th2002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