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SM5에 장착된 '퍼퓸 디퓨저' 체험 공간 전국 영업지점에 마련
[아시아경제 이정일 기자] $pos="C";$title="";$txt="르노삼성 영업사원이 테헤란로 지점에 설치된 퍼퓸 체험공간에서 퍼퓸 디퓨저를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size="550,366,0";$no="201006230950374809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르노삼성자동차는 올초 웰빙(well-being) 컨셉으로 출시한 '뉴 SM5'의 퍼퓸 디퓨저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전국 영업지점에 23일 설치했다.
뉴 SM5의 퍼퓸 디퓨저는 차량 내부에 향기를 뿌려 상쾌하고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는 웰빙 옵션 사양이다. 지난 1월18일 뉴 SM5가 출시된 이래 장착율이 70%에 달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퍼퓸 원액은 프랑스의 세계 최고급 향수 원액 제조업체에서 공급받아 장착된 것이며, 향기 이외에도 최적화된 향기 분사기능과 편리한 작동 버튼으로 감성 품질을 극대화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고 시에는 레드 베리와 허브 티 2가지 퍼퓸이 기본 장착되며, 출고 후에는 총 6종의 퍼퓸 카트리지를 전국 사업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렉 필립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본부장(부사장)은 "퍼퓸 디퓨져 체험 공간을 통해 방문 고객들은 진정한 웰빙 컨셉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정일 기자 jayle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