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證, "홈페이지 똑똑하게 변신했어요"

주식거래 및 검색기능 강화로 편의성 높아져


[아시아경제 이솔 기자]현대증권(대표이사 최경수)이 홈페이지(www.youfirst.co.kr)를 새단장했다.

21일 현대증권은 '통합과 매매 기능 강화, 직관화'를 테마로 고객과의 진정한 스마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변신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금융상품(펀드몰), 교육미디어, 여성전용 서비스(레이디퍼스트) 등으로 나누어 제공되던 3개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고객들이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현대증권 HTS의 특화된 기능을 홈페이지에 도입했다. 실시간으로 시세, 시황, 차트 정부를 한눈에 보고 매매까지 할 수 있는 '파워트레이딩' 화면을 HTS 수준으로 개선하고 종목 검색도 특화했다.

그밖에 ‘간편펀드 검색’, ‘리서치 탐색기’ 등 검색 서비스를 신설했고 개인별 메뉴를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마이 메뉴’ 기능을 강화했다.


최철규 현대증권 리테일기획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주요 메뉴를 쌍방향(인터랙티브)으로 구성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홈페이지의 스마트화를 이루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솔 기자 pinetree19@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