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대투증권 아이폰용 어플 ‘SmartHana’ 출시

- 기존 아이폰용 어플 기능을 대폭 보강한 새로운 버전의 어플 론칭
- 스마트폰 매매수수료 업계 최저 0.015% 적용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지난달 안드로이드폰용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이어 기존의 기능을 대폭 보강한 아이폰용 신규 어플리케이션 ‘SmartHana’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하나대투증권의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특징은 하나대투의 증권계좌가 없는 고객도 아이폰에서 ‘SmartHana’를 다운받아 회원 가입만으로도 주식시장 관련 시세조회 및 뉴스 등 시장에 대한 주요 투자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이폰을 통한 주식 거래고객은 ‘SmartHana’ 어플을 통해서 관심종목 등록, 매매주문, 포토폴리오 설정 등 HTS처럼 익숙한 투자환경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기능 및 메뉴를 대폭 보강하였다.


하나대투증권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인 ‘멘토스’ 역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트위터 아이디(@HanaDaetoo/Mentors)를 통해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인 ‘멘토스’ 소속 투자전문가(mentor)의 종목 상담과 시장에 대한 투자자문을 받을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멘토를 지정하여 스마트폰 트위터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1:1 종목 상담까지 가능하다.

하나대투증권은 지난 5월부터 스마트폰을 통한 증권거래 수수료 업계 최저인 0.015%를 적용하고 있으며, 거래수수료에 따라 스마트폰 지급 및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스마트폰 이벤트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 트위터 (@SmartHana) 및 고객지원센터 (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창환 기자 goldfis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