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리빙, 전남도와 농수특산물 판매협약 체결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하이리빙(대표 민창기)은 최근 전라남도와 '하이리빙-전라남도 우수 농수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공동마케팅을 추진키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하이리빙은 자사 고객들에게 전라남도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제공하는 동시에 전라남도의 농식품 브랜드인 '남도미향'의 판매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리빙은 협약식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하이리빙 쇼핑몰(www.hilivingmall.co.kr) 내에 '남도미향 브랜드관'을 별도로 운영한다. 몰인몰(mall in mall) 방식의 남도미향 브랜드관에서는 전라남도 우수 특산물 30~40여 품목이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먹거리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이미 지난 5월 전라남도 보성군과 업무협약식을 맺고 이 지역 특산물인 보성녹차 등에 대해서도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신범수·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