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를 통한 1:1 상담 등 고객지향적 기능 탁월
$pos="C";$title="";$txt="";$size="531,384,0";$no="201006141056004857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현대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은 기존 퇴직연금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신개념 퇴직연금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구축하고, 새로 개편한 고객지향적 퇴직연금전용 홈페이지(http://pension.hmcib.com)를 14일 오픈했다.
HMC투자증권이 이번에 독자적으로 구축해 오픈한 신개념 퇴직연금 시스템은 대기업 및 계열회사를 보유한 고객들을 위한 IFRS 허브를 구축하는 등 기존 퇴직연금 시스템에서 다루지 못했던 컨설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선진형 시스템이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데이타에 대한 보안을 더욱 강화했다. 다수의 고객이 동시에 접속 가능한 최신의 시스템기반을 갖추고 있고 업무시간 이외에도 각종 조회업무가 가능한 ARS 서비스를 제공, 대규모 사업장에 대해 뛰어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기존 전화나 이메일을 통한 상담에서 오는 불편함을 없애고자 가입고객 누구나 1:1메신저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퇴직연금 상담직원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퇴직연금전용 홈페이지도 퇴직연금 가입고객 및 가입희망 고객들을 위한 최고수준의 컨텐츠로 구성됐다. 기업고객을 위해서는 시뮬레이션을 통한 최적의 투자포트폴리오가 제공되며 투자와 관련된 컨텐츠도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다. 가입근로자 스스로 은퇴설계 및 투자설계를 할 수 있고 그와 관련된 온라인 교육도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HMC투자증권은 국문 퇴직연금전용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외국계법인 및 외국인근로자를 위한 영문홈페이지(http://pension.hmcib.com/eng)를 선보여 고객층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퇴직연금시스템 및 홈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HMC투자증권 퇴직연금전용 상담센터(1544-6655)로 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선미 기자 psm8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