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맥스소프트, 관세청에 '티베로 RDBMS' 공급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국산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DBMS) '티베로 RDBMS’가 관세청에 공급되며 본격적인 시장 확장에 나선다.


티맥스소프트(대표 이종욱)는 최근 관세청(청장 윤영선)이 추진하는 '원산지정보관리시스템 운영환경 구축' 사업에 '티베로 RDBMS'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원산지정보관리 정보화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향후 약 3개월에 걸쳐 원산지정보 수집 및 분석을 위한 내부적인 운영환경 시스템을 구축하게 된다.


이에 티맥스소프트는 더 편리하고 효과적인 운영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대용량 엔터프라이즈급 DBMS 제품인 '티베로 RDBMS'를 비롯해 미들웨어 제품 '제우스(JEUS)'와 '웹투비(WebtoB)' 등도 함께 공급할 예정이다.


이종욱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그동안 수많은 고객사례를 통해 '티베로 RDBMS'의 경쟁력이 높아져 관세청과 같은 공공기관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제품 공급이 이어지고 있다"며 "티베로 RDBMS가 고비용의 외산 제품을 대체 가능한 국산 대표 DBMS 제품이라는 인식이 확산돼 올해 대형 사업을 중심으로 큰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