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맥스소프트, LG엔시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티맥스소프트가 LG엔시스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주요 소프트웨어(SW) 제품 시장 확대에 나선다.


티맥스소프트(대표 이종욱)는 IT인프라 전문기업 LG엔시스(대표 정태수)와 최근 전략적 업무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갖고 양사가 협력해 관련 시장에 티맥스소프트의 제품을 적극 공급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맥스소프트는 LG엔시스의 유통망을 활용해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 '제우스(JEUS)', 데이터베이스관리(DBMS) 솔루션 '티베로 RDBMS',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APM) 솔루션 '시스마스터(Tmax SysMaster)' 등을 공급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티맥스소프트와 LG엔시스 양사는 향후 효과적인 제품 기술서비스를 위해 상호간 엔지니어 및 개발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며, 제품 공급 확산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공동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장윤찬 LG엔시스 솔루션사업부문 상무는 "우수한 국산 SW 제품을 보유한 티맥스소프트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LG엔시스의 IT인프라 구축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종욱 티맥스소프트 대표도 "국내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에 있는 LG엔시스와의 이번 협력은 관련 시장 확대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며 "티맥스소프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신뢰성 높은 파트너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제품 공급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