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건산업진흥원, R&D진흥본부장·기반구축단장 공모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보건의료 연구개발(R&D)사업의 효율적 운영과 성과 제고를 위해 개방형직위인 R&D진흥본부장과 기반구축단장을 오는 17일까지 공모한다.


R&D진흥본부장은 R&D진흥본부 운영계획 수립 및 연구지원사업의 총괄 기획 및 관리 등의 역할을 담당하며, 기반구축단장은 임상연구 인프라 조성 사업(국가임상시험사업단, 근거창출임상연구국가사업단, 의료기기 인프라지원 사업, HT고속화 사업 등), HT 정보·자원에 관한 사업 등에 관한 사업기획, 동향조사, 과제평가 및 사후 관리 등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해당 전문분야에서 대표성 및 연구전문성을 인정받을 수 있는 전문지식과 식견을 갖추고, 국내외 연구동향에 정통하여 해당 분야의 연구지원사업을 선도할 수 있는 전문가이다.


또한 합리적 사고방식과 객관적 판단력을 소유하여, 연구지원사업 기획 및 평가관리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인물이면 지원이 가능하고 임용직위별 세부 응시자격은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경영지원실 인력개발팀(02-2194~7426)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hidi.or.kr)를 참조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태진 기자 tj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