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설과 함께 즐기는 세계적 뮤지컬 강북구서 공연

26일 오후 5시 표인봉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쇼 초청 공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렌트 페임 캣츠 그리스 맘마미아 드림걸스 등 세계적인 히트 뮤지컬들이 강북구에 온다.


강북구(구청장 김현풍)는 오는 26일 오후 5시 삼각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표인봉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쇼'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유명 뮤지컬의 대표 명곡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관객들에게 추억과 감동, 흥겨움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유명 개그맨이자 뮤지컬 제작자인 표인봉씨가 공연 해설을 맡아 관객들의 이해를 돕고 쇼에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시카고 페임 브로드웨이 42번가 렌트 맘마미아 그리스 캣츠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은 히트 뮤지컬로 메모리(캣츠), 지금 이 순간(지킬 앤 하이드), 원나잇 온리(드림걸즈) 등 다양하고 화려한 뮤지컬 넘버들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또 클럽뮤지컬을 표방한 뮤지컬 동키쇼는 하이라이트 퍼포먼스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엔 김희원 김상준 박건락 최영준 이시온 등 유명 뮤지컬 배우들과 동키쇼 출연진 등 15명의 배우들이 참여한다. 공연시간은 총 80분이다.


이번 공연은 5세이상(2006년생)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예매는 강북구 공연예매서비스(http://ticket.gangbuk.go.kr), 방문(삼각산문화예술회관 3층 문화운영기획팀), 전화(☎901-6232)로 하면된다.


관람료는 1층 7000원(R석, S석), 2층(A석) 5000원으로 초·중·고교생, 단체(20명 이상), 국가유공자는 공연료의 10%, 장애인은 50%를 할인해 준다.


한편 구는 ‘여행(女幸)프로젝트’와 관련, 문화예술 소외계층인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 등에 초대권을 배부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