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지혜, '김수로'서 인도 공주로 완벽 변신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서지혜가 완벽한 인도 공주로 변신,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에서 서지혜가 맡은 ‘허황옥’은 인도 아유타국의 공주로, 어릴 적부터 국제무역의 거상(巨商)인 아버지 허장상을 따라다니며 세상 이치에 일찍 눈을 뜬 다부지고 당찬 인물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면모를 동시에 지닌 외유내강형의 성품으로 위기 앞에서도 고결한 기품을 잃지 않으며 사려 깊은 마음으로 ‘김수로왕’의 곁을 평생 지켜주는 지고지순한 여인이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서지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인도 공주로 변신, 고고하고 신비한 ‘허황옥’의 자태를 뽐냈다. 드라마 '김수로' 포스터의 ‘허황옥’이 기품 있고 강인한 왕후의 카리스마를 보여줬다면, 공개된 사진의 ‘허황옥’은 좀 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인도 공주의 매력을 드러내 '김수로'에 본격적인 등장을 기다려지게 했다.


하지만 ‘허황옥’의 자태 뒤에는 말 못할 고통이 숨어 있었다. '김수로'의 촬영 세트는 주로 일교차가 심한 바닷가나 숲 근처이기 때문에 반소매차림의 옷을 입고 연기하기에는 아직 춥다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지혜는 매 순간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인도 공주’의 매력을 무한정 발산하고 있다.


드라마 '김수로'의 한 관계자는 “인도의 옷을 입고 촬영장에 나타난 서지혜를 보고 절로 탄성이 났다. 고전적인 차림이 잘 어울린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허황옥’ 의상을 완벽히 갖춰 입은 단아한 자태가 매우 아름다웠다. 보이는 모습도 ‘허황옥’과 꼭 어울리지만, 역할에 맞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