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온라인게임서도 6.25 전쟁 60주년 기념한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현충일인 6일, 6.25 전쟁 60주년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온라인게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넥슨(대표 서민·강신철)은 6.25 전쟁 60주년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기념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넥슨은 '카트라이더' 사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6.25 전쟁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6.25 참전유공자 할아버지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인기 트랙 곳곳에 노출시키고 있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해당 메시지가 적힌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6.25 전쟁 60주년을 기념하는 문구가 적힌 게임 아이템 '6.25 60주년 기념 풍선'을 지급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호국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상기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카트라이더 개발팀 조재유 팀장은 "국민게임 카트라이더를 통해 6.25 전쟁의 의미를 생각하고, 참전용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