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초·중·성인 영어로만 말해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 실시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전부권 www.yea.or.kr)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초등, 중등, 성인을 대상으로 2주 및 4주간에 걸친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을 연다.


내달 18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은 레벨별 학습을 위해 입소 전 온라인 레벨테스트와 전화영어 인터뷰를 통해 레벨을 나눈다.

그 후 입소해 각 학생의 수준에 맞는 학급을 배정, 영어로만 말하고 생활하는 2주/4주간의 영어집중훈련을 통해 말하기, 듣기, 쓰기의 실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켜준다.


특히, 실제 미국 버지니아의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캠퍼스에서 원어민 교사와 함께 정규 아카데믹 수업과 다양한 문화체험 및 상황체험수업을 통해 24시간 영어환경에 노출되어 해외연수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입소기간 중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의 캠프생활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자녀에게 쓰는 편지' 코너를 통해 학생과 안부편지를 나눌 수도 있다.


전부권 원장은 "여름캠프 동안 방과 후 활동을 통해 수영 등 각종 스포츠와 취미 활동을 배울 수도 있다." 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안전하게 영어를 쉽고, 즐겁게 체험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031-770-1300)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용준 기자 jun2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