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한정수";$txt="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size="510,767,0";$no="201004020830268157193A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배우 한정수가 남성지 ‘맨즈헬스’의 명예쿨가이로 선정됐다.
2010년 상반기 드라마 ‘추노’와 ‘검사 프린세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한정수는 ‘맨즈헬스’에서 주최하는 제5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시상식에서 ‘명예쿨가이’ 상을 받는다.
‘맨즈헬스’ 측은 올 한해 "‘맨즈헬스’ 매거진에 등장했던 수많은 배우, 스포츠스타 등 각계각층의 남성 중 독자들에게서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스타로 한정수를 만장일치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정수는 "화보 작업을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서 기뻤는데, 이런 멋진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는 건강한 외면과 내면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남성상을 보여주고자 하는 행사로 올 해는 ‘Challeng to Change(챌린지 투 체인지)’를 캐치프레이즈로 정했다.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는 28일 오후 7시 쉐라톤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진행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