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골프는 인프레스 X시리즈 아이언(사진)이 인기다.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4가지 모델로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형' 제품이다. D스틸(사진), D블랙, V포지드, V포지드투어 등이 있다.
반발력을 높이는 동시에 반발 에어리어도 확대해 비거리를 늘렸고, 실수완화성을 높여 빗맞은 샷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이번엔 출시된 아이언 모두 올해부터 투어대회에 적용되는 새로운 그루브 규정에 적합한 제품이다.
D시리즈는 훅이 나는 골퍼를 위해 볼이 왼쪽으로 가지 않게 잡아주는 기능을 갖춘 D스틸 아이언, 그 반대의 경우를 위한 D블랙 아이언 등 두 가지 모델이 있다. 이 이아언 모두 토우와 힐에 텅스턴 웨이트를 장착해 저중심 고반발의 쉬운 아이언으로 제작돼 비거리와 함께 방향성이 고민인 아마추어골퍼들에게 유용하다.
'고수'들을 위한 V포지드 아이언은 일본의 톱 프로 후지다 히로유키와 다니구치 토오루가 사용하는 연철 단조아이언으로 소프트한 타구감이 일품이다. 헤드에는 또 마찰을 줄여주는 더블 커트 솔을 장착해 클럽 헤드가 지면을 쉽게 빠져나가면서 스핀 성능을 강화시켜 정확한 그린공략에 유리하다. (02)582-578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